공지사항

공지사항

굿네이버스 충청본부 자체콜센터 담당직원 채용

  • · 작성자|충청본부
  • · 등록일|2017-10-10
  • · 조회수|720
굿네이버스 충청본부에서는 아래와 같이 자체콜센터를 담당할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
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.
 

가.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
  1. 채용인원: 0명
  2. 근무지역
    - 굿네이버스 충청본부(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소재)
  3. 근무기간: 2017년 10월 23일 ~ 12월 15일
  4. 지원자격
   - 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 졸업(예정자) (2018.02. 졸업 예정자)
   - 해당분야 관련 학과 전공자(사회복지 관련학과 등)
  5. 우대사항:시도본부/지부 활동 유경험자 우대
  6. 모집분야 및 근무형태
모집분야 직무 근무형태 및 근무시간
시도본부
 
- 자체콜센터 총괄 관리 및 콜업무진행
- 상담원 총괄 관리
▶시간제근로자
① 근무시간 :주5일(월~금), 일 5시간(시간 추후 협의가능)

▶초단시간근로자
① 근무시간 : 주15시간/월60시간 미만

나. 전형과정 및 일정안내
전형과정 일 자 장 소 결과발표 예정일
서류접수 2017.10.12.(목), 18:00 까지 이메일 접수 -
서류심사 - - 2017.10.13.(금)
면접 2017.10.16.(월)
(시간 추후공지)
굿네이버스 충청본부(대전광역시 지족동) 2017.10.17.(화)
 
다. 지원안내
   1. 서류접수 기간:  ~ 2017.10.12.(목), 18시까지
   2. 접수방법: 첨부파일(지원서 엑셀파일) 작성 후 이메일 발송 (cccenter@gni.kr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이메일 접수만 가능
   3. 서류심사 결과발표: 2017.10.13.(금) 중 개별 전화/SMS통보(합격/불합격 모두 통보)
 
라. 기타사항
   -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 시 공지됩니다.
 
마. 문의
    굿네이버스 충청본부 이메일(cccenter@gni.kr) 또는 전화(042-826-9601)